티스토리 뷰


이 조언으로 사진 촬영을 개선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초보 사진작가라면, 여러분은 아마도 더 나은 사진을 찍는 것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원할 것이다.


사진 기술을 즉시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편리하고 효과적인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여러분이 풍경을 찍을 때, 깊이 있는 모습을 만들어라.


전경의 어딘가에 주제를 포함시킴으로써 그 규모를 짐작하게 한다.


소비자용 카메라의 f/8이나 전문 DSLR의 f/16과 같은 조리개 크기는 배경 선명성이나 그 반대의 경우 전경 선명성을 희생하지 않도록 한다.




카메라로 수동 화이트 밸런스를 맞추십시오.


실내 촬영은 조명으로 인해 그들에게 노란 톤을 띠는 경향이 있다.


방의 조명을 바꾸는 대신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하여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사진에 좀 더 전문적인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한다.




사진 촬영 기회가 언제 발생할지 모르므로 카메라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디지털 카메라는 배터리 전원을 많이 빨아들일 수 있고, LCD 화면은 이것과 관련이 많으니,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했는지 확인해라.


특히 중요한 샷을 놓치지 않으려면 예비 배터리 세트를 가지고 가서 필요할 때 교체하십시오.




여행할 때는 기념품 같은 특이한 사진을 찍는다.


물건을 산 가게의 사진을 찍거나, 물건의 사진을 원래의 배경으로 간단히 찍을 수 있다.


기념품과 함께, 또는 구입한 장소를 보여주는 사진들은 그 물건들을 여행의 맥락에 놓고 구매를 한 순간을 떠올리게 할 수 있다.




형광 조명은 실내 사진의 화이트 밸런스를 낮춰야 한다.


형광등이 파란색과 녹색의 광 스펙트럼을 강조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톤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후처리가 필요할 것이다.




사람으로서 우리는 항상 삶의 균형을 찾고 있다.


우리는 일이 중심이 되기를 원한다.


우리는 평생 항상 완벽을 향해 노력하라는 가르침을 받았지만, 여러분이 더 비트가 맞지 않는 예술적 본성의 사진을 찍을 때는 여러분의 주제에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추지 말라.


카메라의 초점이 샷의 중앙에 고정되지 않도록 자동 포커스를 끄십시오.


카메라의 초점을 수동으로 맞춘 다음 사진을 찍기 전에 잠그십시오.




자연 조명은 당신의 사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목하라.


만약 여러분이 밖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아침 일찍이나 오후 늦게 여러분의 세션을 준비하면서 빛과 함께 일하라.


태양이 하늘 높이 떠오르면, 그것은 보기 흉한 그림자를 만들어 낼 수 있고, 살아있는 피실험자들은 눈을 멀게 할 것이다.


피사체를 옆에서 부딪치는 방식으로 설정하여 최대한 햇빛을 활용하십시오.




네 주제에 집중해라.


전체적인 사진의 화질은 초점을 당신의 주제에 맞추었는지 여부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주제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사진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면서 환상적인 침착성을 가질 것이다.


특히 초반에는 주제를 시야에 두고 중심을 잡아라.


너의 배경을 그대로 두어라.




당신은 항상 당신의 관점이 날카롭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부분 렌즈와 이미지의 중심에서 가장 선명도가 높은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골격의 중간을 벗어난 부분에 초점이 덜 날카로워진다.




사진에 더 많은 매력을 더하기 위해 풍경 사진의 전경을 위한 흥미로운 것을 찾아라.


폭포나 나무와 같은 물건들은 이미지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진 시청자들이 세세한 부분까지 능숙하게 사용함으로써 주요 주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어떤 것이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사진으로 찍을 때, 사진이 단순히 흐릿하게만 보이지 않도록 카메라에 올바른 설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종 움직이는 피사체를 촬영하면 사진이 흐릿하게 보일 수 있지만, 더 높은 ISO 설정을 사용하면 피사체 속도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다.


이 설정은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더 선명한 사진을 만들 것이다.




사진술은 한 순간의 이미지를 보존하는 능력이 독특하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이러한 이해하기 힘든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조언들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훌륭하고 흥미로운 사진들을 찍는 것의 몇 가지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몇 가지 간단한 제안을 따른다면 사진 촬영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